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이야기

여의도카페 카페콤마 얀 쿠브레 대형카페라서 좋아요

728x90

 

안녕하세요, 상콤발랄 시간을 즐기는 유니크블로거입니다. 

 

 

퇴근 후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는데,

가려던 음식점 건물 1층에

이렇게 좋은 카페가 있네요?

마음으로 찜콩하고

저녁먹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직장 근처라도..

혼자 놀지는 않으니까..

 

언제부터인가..

집 > 회사 > 집 > 또 회사 > 또 집

쳇바퀴 돌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옆에도 카페가 있어요.

이곳이 얀 쿠브레인가봐요. 

트인 공간이라 개방감이 좋습니다.

 

이곳은 카페 꼼마 보다

일찍 문을 닫는 것 같아요. 

 

 

 

밤이라 카페인이 없는 음료를 주문했어요.

나무가 있어서 찍어봤는데..

 

카페꼼마는 북카페라서

뒤에 보이는 책장에 있는

책을 볼 수 있어요.

 

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책을 읽었던 게 언제였던가...

 

기억도 안 나는

학창 시절이 그립습니다...

 

 

 

달달한 후식으로 마들렌도 주문했어요.

 

저녁시간이라 빵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대신 남은 디저트를 할인 하더라구요.

 

저녁에 할인해서 파는거 마음에 듭니다.

다음 날에는 새로운 빵을

팔 거란 얘기니까요.

 

 

 

 

오랜만에 개방감있는 카페를 만나 좋았어요.

저는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보다

 넓은 카페가 좋더라구요.

개인취향 저격 당했어요.

 

가까이 계신 분들은 가끔 여유롭게 차 한 잔 하시면 좋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