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이야기

여의도맛집 슬로우캘리 와사비 랜치 연어 참치 포케

728x90

 

슬로우캘리
여의도 신영증권점

 

 

 

 

 

안녕하세요, 상콤발랄 시간을 즐기는 유니크블로거입니다. 

 

 

건강한 저녁 먹으려고 왔어요.

저녁이니 사람이 별로 없겠지?

생각하고 왔는데..

 

남녀 나이 불문하고

저녁으로 건강식 먹는 분들 많았어요.

 

 

 

간단한 식사류이므로

식탁과 의자는 캐주얼해요.

하나의 볼에 담겨 나오는 식사라서

식탁이 클 필요가 없어요.

 

 

메뉴판

 

BASE
현미밥&케일샐러드
식단면&케일샐러드
케일샐러드 only

TUNA (참치)
클래식 참치 포케
스파이시 참치 포케
솔트앤페퍼 참치 포케

SALMON (연어)
클래식 연어 포케
스파이시 연어 포케
와사비 렌치 연어 포케

오리엔탈 두부 포케
아림폰즈 문어 포케
블랙페퍼 치킨 보울

REAL HAWAIIAN GRILL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프리미엄 연어 스테이크

+ADD (추가)
참치, 연어, 문어, 두부, 구운버섯, 해초볶음, 계란채, 아보카도

SOUP
스파이시 토마토 야채 스프

 

 

캐주얼한 가게 인테리어인데,

조명이 특이하고 예쁘네요. 

 

슬로우켈리 오픈주방

 

주방은 오픈치킨이에요.

주력 음식이 샐러드다 보니,

음식 냄새가 덜 해요. 

 

원산지 표기 깔끔하구요. 

 

현미밥&케일샐러드 베이스에 클래식 참치 포케,

현미밥&케일샐러드 베이스에 와사비 렌치 연어 포케

주문했어요. 

 

그런데 지금보니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가 있었네요. 

이거 먹을껄...

TV에서 가끔 하와이 여행 방송 보면

하와이안 갈릭 쉬림프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먹고 싶다...

아는 맛 만큼 군침도는 맛이 없어요~

 

 

셀프 서빙이에요. 

 

푸짐한 샐러드 한 상이 벌어졌어요. 

'이거 한 그릇 먹고도 진짜 배부르겠다.'

라는 생각이 저절로 나는 양이에요.

 

그쵸.. 샐러드는 많이 먹어야 해요. 

샐러드 먹고 배고프면..

슬프더라구요.ㅋㅋㅋ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은 이 맘 다들 아시죠?

 

 

슬로우켈리 와사비 렌치 연어 포케

와사비 렌치 연어 포케

딱!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고소하고, 풍성한 맛!

 

클래식 참치 포케

 

참치 포케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날치알도 톡톡 터지고..

 

저는 참치 포케 매번 실패해서..

아무래도 참치 포케

소스가 취향이 아닌듯 해요. 

 

친구가 선택한 메뉴인데,

친구는 만족했어요. 맛있대요.

 

 

점심 보다 건강한 저녁 식사로

더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728x90